티스토리 뷰

우리 회사에서 만들고 있는 게임인 티크루 홍보 모델로 서우양이 발탁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홍보 영상 촬영차 서우가 개발실을 방문했어요.
연예인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건 너무 오랫만.. +_+)

오후에 개발실을 방문하자 남자 사원들이 술렁(...)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사내 커플인 분들은 관심없는척 하시고 [....]

서우양과 티크루를 몇번 했습니다. 제일 처음에는 준비된 사람이 없어서 저랑 1:1을 했었지만.. 게임 테스트를 위해 만들어 두었던 무적 캐릭터로 게임을 시작하는 바람에 제대로 게임을 하지 못했었습니다 (바보바보 ㅠㅠ)
게임 몇번하고 개발사들과 단체사진 찍고 서우양은 "수고하셨습니다~" 라며 환하게 웃고 인사하고 사라졌어요.

.... 사인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을줄 알았지만 안타깝게도....[.......]

연예인은 (특히 여자 연예인은..) 왜 저렇게 머리크기가 작고 인형같이 생긴걸까요. 연예인은 다른 세상에 사는 사람으로 여겨졌습니다. 풍기는 느낌이 너무 달라 -_-; 마지막에 찍었던 단체사진이 두려워요.

개인적인 서우양에 대한 느낌이라면..
사실 처음에 누군지 몰랐습니다. 작년에 보았던 장진 감독의 "아들" 에 나왔던 소녀라는걸 얼마전에 알았고.. (그러고보니 블로그 감상평에 안좋게만 써놨...) 옥메와까라는 CF와 김치 치즈 스마일 이라는 시티콤에서 4차원 소녀로 나왔다는걸 알았어요. 그리고 또 다른 영화에 캐스팅도 되었다는군요. 대뷔한지 1년정도 밖에 되지 않았지만 본 작품이나 영상마다 느껴지는 이미지가 다릅니다. 배우가 다양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건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험난한(.. 잘 모르지만-_-;) 연예계에서 오래오래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ㅂ=)乃 (하지만 이런글을 서우양이 볼일은 없다 orz..)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 플레이중인 서우



티크루 오픈베타(혹은 오픈)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공식적인 날짜는 아직 발표가 나진 않았지만 개발실에서 목표로 하고 있는 날짜는 이미 나와있죠. 그래서 지금도 개발실에서 밤셈 작업을 합니다 ㅠ_ㅠ..

... 사실 그렇게 많은 양은 아니지만 하필 바쁠때인데 요즘 일이 잘 안되네요 ;ㅂ ;)

댓글
  • 프로필사진 아오조라 저번에 저희학교 출신 가수가 강의한다고 했는데 그때 주변지역 민간인들까지 많이 와서 주차도 못하고,
    그날은 많이 짜증났었는데 굉장히 유명한 가수였나봐요.. 여러 방송국에서 취재오고... 저는 아웃오브안중이였지만요.. 미쿸가수 따윈... 우웨헤헤헤...
    2008.01.22 05:23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