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astojun.net이라는 도메인을 구입하고, ivyro.net에서 웹호스팅을 구매하고, 텍스트 큐브를 설치하여 지금까지 블로그를 운영했습니다.

얼마전 DNSever라는 곳에서 구입한 도메인을 가지고 이것저것[.......]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제 도메인을 좀더 자유롭게 쓰고 싶어서 네임서버 주소를 ivyro에서 DNSever로 바꾸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이전에 쓰던게 어떻게 될줄은 몰랐던거죠 ^_^);

ivyro.net에 연결되어 있던건 날라가고 [........] 새로 연결 신청을 해야만 했는데, 알아보니 2000원이라는 세팅비를 지불하라고 하더군요. 2000원 별거 아니지만 ivyro.net에서 사용하고 있는 호스팅의 가격의 한달에 500원 입니다. 왠지 배보다 배꼽이 더 커버리는 일이 발생할꺼 같기도 하고, 2000원 주는게 싫기도 해서 이기회에 예전부터 생각했던 티스토리 입주를 했습니다. 도메인도 티스토리에 연결이 가능하고 트래픽걱정 전혀 안하고 마음대로 글 쓸수 있고 블로그 업데이트 신경안써도 되서 저야 편하죠 :D

한가지 걱정이 되는건 rss에 제 블로그를 추가해주신 분들께 이번 문제로 연결이 제대로 안되면 어쩌나 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이 글은 제대로 발행되는지 테스트를 위한 글 이기도 합니다.

여하튼, 티스트로 입주. 신고합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